㉿ 회원 필독 공지사항

https://www.tiktok.com/@seek4558/video/7354725675862887698?is_from_webapp=1&sender_device=pc&web_id=7202044257216775682

 

TikTok · 돈공장 님

돈공장 님의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www.tiktok.com

 

 

파생시장은 많은 불법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 불법을 이용해 돈을 버는 리더들이 많습니다.

편법으로 성공한 사람은 짧은 시간만에 만들어집니다.
눈으로는 그 사람의 성공이 대단해 보이겠지만
그 본연의 가치는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을 넘을 수 없습니다.

WIN해외선물 헤지아카데미는

진정으로 성공했다고 할 수 없지만

불법 편법을 이용하지 않고 실력으로만 운용해 왔습니다.

 

▨ 계좌별 운용사항

① 소액계좌 + 1계좌 운용 공통

→ 소액과 1계좌 단톡방이 통합하였습니다

→ 단타식 운용 최소 2천만원 보유 투자자 부터

→ 미니나 마이크로 종목을 선별하여 자금 상황에 맞게 시작하도록 하세요. 기회의 총량을 확보하여 시작하셔야 합니다.

  보유 투자금에 따라 수량 및 종목 운용하세요.

 

 Pro 운용 단톡방

 항셍까지 최소 4억원 이상 보유자만 받습니다. 

 

 각 분원에 대한 단톡방

 제가 스텝(부방장)으로 참여하여 리더 역활을 합니다.

 

▨ 공지사항

◆ [NEW] 지난 달 최대의 수익구간이었기 때문에 당분간은 그대로 운영하지만, 수익 구간과 손실구간의 진폭차가 크기 때문에 종목 조정에 곧 들어갑니다. 

 

1계좌 운용은 현재 투자자금이 충분하여 프로 계좌 방송에 참여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단타 및 소액 투자를 위해 프로계좌로 가지 않고 계시는 분이 있습니다. 운용에 대해 자신에 맞는 곳에서 함께 하시면 됩니다. 1계좌 운용이라도 수익률은 굉장히 큽니다.

 

▨ 필독 공지

  선불 회비 입금계좌

[리더] : 농협 352 1376 1750 13 이호연

[대표] : 농협 302 0498 1366 51 성명의 

입금 계좌는 각 운용 단톡방 상단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회비는 확실히 해 주세요. 소액이거나 지인이라고 하여 금액을 깍어드리는 일은 없습니다. 능력이 안되면 시작하시지 마세요. 

 

분원 필독 사항

아직 교육 받지 않거나 사업자 등록 및 유사투자자문업체 등록을 안하신 분은 빨리 하도록 해주세요. 

아직 신고하지 않은 리더는 회비 받으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무료로 서비스 시작해 주세요. 

 

※ 공식 숏폼 영상 계정으로 틱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행지에서도 단톡방을 통해 운용이 가능하므로 라이브 방송이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 전문 방송사이트나 유튜브는 거의 활용을 하지 않고 있으며 틱톡 공식 계정에 의해서 동기부여 영상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니 틱톡계정으로 팔로워 부탁드립니다. 

https://www.tiktok.com/@seek4558

 

※ 이 블로그는 현재 비 수익형 블로그로서 사용하고 있으나 회원분들께서 광고가 송출된다고 하여 브라우저로 접속해본 결과 광고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개정된 약관에서도 이야기 하고 있지만, 비수익형 블로그에서는 티스토리 자체 광고가 송출되면 안 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티스토리에서 일괄 작업을 하여 광고가 송출되게 된 것 같습니다. 이의가 들어오면 차단하고, 아니면 계속 광고 송출하겠다는 아주 고약한 심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광고를 자체 차단해주는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고 여러분도 이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어떨까합니다. 광고가 계속 나온다면 블로그를 이전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새 블로그로 이전하게 되면 회원분들에게는 각 단톡방에 일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회원 분들께서 제안하신 해외선물 전문 방송 사이트에서 방송 안합니다. 대여계좌 등 불법계좌가 판치는 곳에서 홍보활동으로 회원모집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족 계좌까지 하여 수익을 만들어 내고 있고 회원 몇분으로도 충분한 수익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깐깐하게 회원분을 선별했다면 이제는 일별로 목표금액이 되면 청산하는 분들이 별도로 도전할 수 있도록 주요 지표 시간에 단기공략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1계좌 운용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누적수익이 상당한 수준입니다. 누적 수익이 충분함에도 2계좌(Pro운용)운용으로 넘어가지 않고 그대로 기본 매매만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기본 성향이 비교적 단타 성향이신 분들의 경우 1계좌 운용을 위주로 단타까지 병행하는 것으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을 보강하기 위해 추가 부분으로 별도의 공략을 하게 됩니다. 단톡방 안내 참고 하세요.

단타 수익은 공식수익으로 잡지 않으며 기존 1계좌와 2계좌 운용 부분만 공식 수익으로 기록하게 됩니다. 

 

  Pro계좌 운용에 대하여 

1계좌만 하시는 분들께서 충분한 자금이 있으신 분은 2계좌이상 운용 활용에 도전해 보세요.

2계좌 운용 분들은 회원분들 대부분 누적수익이 충분하고 다계좌 운용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추가 계좌 운용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프로 계좌는 앞으로의 단톡방 운용은 3계좌 기준으로 운용됩니다. 풀포지션이 아닌 상황에서 항셍 포지션에 대한 아쉬움을 해결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이로서 항셍과 추가 부분에 대한 운용이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초보 분들은 충분히 저에게 개인톡으로 의사소통 주세요.

 

  † 운용 필독 공식 틱톡으로 진입과 청산을 업로드 하였으나 헤지아카데미 운용은 매일 진입과 손절을 하지 않고 일정 기간 목표가까지 끌고가는 매매법으로서 여행지에서도 진입과 청산이 가능할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매매법입니다. 따라서 매매일지 상단에 단톡방 운용 기준으로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청산 사인이 나더라도 바로 청산 하지 않으셔도 되고 충분히 시간을 두고 청산하셔도 됩니다(작은 금액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공식기록은 청산사인이 나간 시점에서 기록됩니다). 정산 수익이 분명하지 않을 경우 최근 가입한 분의 청산 손익을 여쭈어 볼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겟습니다. †

 

 [분원필독] 각 분원 리더의 경우 꼭 사무실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매매용 휴대폰 별도 개설이나 노트북, 등으로 이동하면서 매매가 가능합니다. 잦은 진입과 손절이 없기 때문에 낮에는 매매를 잊고 활동하셔도 됩니다.

 

 목표를 설정하세요. 거의 90% 확률로 달성되는 누적 금액은 1계좌 3천만원, 2계좌 5천만원 정도이고 신규회원이나 각 회원분들이 욕심없이 마무리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5월부터 계좌 운용별 목표 누적 수익을 다음과 같이 운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1계좌 : 3천만원

◐ 2계좌[Pro] : 5천만원 

 

프로회원운용의 경우 목표는 5천만원 이지만 1억 목표를 향해 가며 달성하더라도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갑니다. 각자 목표를 설정하세요. 

 

목표금액의 유무는 자신의 미래의 모습을 비추는 현재의 거울입니다. 달성이 마무리 되면 시스템신호만 최소의 수량으로 대응을 하세요. 블로그의 누적손익은 운용신호가 나가는 한 토탈해서 손익이 기록되기 때문에 신경쓰시지 마시고 개인의 목표에 집중하세요.

 

계속 매매하셔서 2계좌의 경우는 1억도 넘는 경우가 있으나 다시 손실구간이 올 경우 월말로 접어들 경우 확정수익의 최소 금액에서 마무리해야하는 결정을 하게됩니다. 따라서 2계좌 Pro 운용시(자금이 되시는 분)  1억을 빨리 달성하고자 하시는 분은 초반부터 강하게 더블 수량으로 운용하시는 방법이 지금으로서는 제일 빨리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목표 누적 금액을 개인별로 설정하시고 다음을 반드시 유의하세요.

자금이 충분하지 않는 분들은 계속해서 모아가시고 확실한 누적 수익까지 자금을 분리하지 마세요(운용계좌를 늘리는 일 삼가). ◐ 수량 운용은 기복이 있으면 안됩니다 : 공식 운용 사인을 참고로 수량을 늘리기 까지 항상 같은 수량 운용해 주세요.

 

 몇달 전 부터 진입시 종가[05:30~05:50] 기준으로 시스템 진입 신호가 나갑니다. 이제 다른 청산이나 진입이 없다면 시스템 신호는 종가시점인 05:30 기준으로 진입하여 누적손익이 기록됩니다.

출근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도 5시 40분 부터 걷기를 시작하여 7시 좀 넘어서까지 걷고 있어 체결시점을 당겼습니다. 새벽 대응을 못하시는 분들은 오전 07:00 시초가에 그대로 대응하셔도 됩니다. 

 

 [정회원 안내]추가 변경사항 재 공지

월억리더Pro 회비 1000만원으로 하향 - 기본 목표 수익이 5000만원으로 변경 되면서 기존 2000만원에서 1000만원으로 인하하였습니다. 기본 목표 수익이 하향 하였더라도 기본 수량으로도 충분히 1억을 달성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이제 안정된 누적수익이신 분들이 제법 많기 때문에 빠른 목표를 원하시면 시스템 신호를 기준으로 자신의 진입 수량을 조절하세요. (투자금에 따라 수량은 개별로 운용하여 기존 수량 유지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목표 1억을 기준으로 매매하세요. 최소 기본 수량으로만 리딩 신호가 나갑니다)

 

 회원요건이 변경되었습니다. 회비를 지불하고 이용하서도 되며 수익금의 비율을 지불하셔도 됩니다.(목요일 거래까지 주간 마감하고 결산) 이제 시작하시는 분은 수익의 일정한 비율을 회비로 지불하는 것이 유리하고, 기존 투자금이 충분하신 분들의 경우 월 선불회비가 유리합니다. 

 

 

▨ 리더분들에게 공지

◆ 자율적으로 운영하세요. 계좌 제휴는 리더 재량입니다.

◆ 목요일거래 까지 주간 마감하여 누적손익 산출합니다. 리더 분들은 위탁계좌의 경우 목요일까지 거래의 결과로서 수익분배 하세요.

◆ 이제 월억리더가 분원리더 단톡방에 꼭 참가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필요하신 경우에만 제가 단톡방에 스탭으로 참여하여 직접 신호를 드리겠습니다.  

 

 

 

 

 

 

▨ 추가 공지사항

문자안내 종료(문자안내 받으셨던 분들은 별도 공지함) : 카카오톡 외 다른 방식으로 안내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말씀주세요. 문자리딩 대신 다른 메신져 이용하게 됩니다.

◆ 회원과 함께한 과정과 블로그의 결과가 다르면 회원 모두에게 백만원씩 드립니다. 오타 및 실수에 의한 오류 제외. 회원이 보고 의문이 있을 경우 잘못 계산 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톡방에서 우선 말씀주세요. 

지금까지 진입과 청산을 영상으로 기록했지만 지역 리더 가 있어 회원수가 일정한 인원 이상이므로 앞으로는 분원과 지금 있는 회원의 관리상 매매 일지는 간단 명료하게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최초 1개월 이하 신규 회원 분들은 가능하면 청산시 청산 금액을 찍어 주세요. 1개월 이상이신 분들은 상황에 따라 적절한 보고 해주세요. 또 제가 그날 상황을 체크할겸 물어볼 수 있으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각 청산 조건

◆ 모든 신호 단톡방의 청산사인에 의한 청산[기준] 

◆ 청산 신호가 없으면 오버합니다. 

 

 

▨ 모의계좌 체험 이용자분

1주간만. 1주간 모의 체험 이후 정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시려면 단톡방에서 나가기 해주세요.

모의계좌 운용은 ① 실력을 검증하며, ② 매매 참여할지를 결정하고  ③ 매매방법을 익히는 곳 이지 자신이 통계를 내고 공부하는 곳이 아닙니다. 

 

 

 

▨ 욕심은 금물

누적이 좀 발생했다고 해서 개인매매를 하시고 낭패를 보시는 분이 나옵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개인매매를 최대한 삼가하고 조금 더 수익율이 좋고 안전한 2계좌 방송으로 전환하는데 있지 누적수익을 더 가져가기 위함이 아닙니다. 이 부분을 반드시 기억해주십시오. 2계좌 운용하시는 분들 중 큰 욕심을 버리고 1계좌 목표와 동일하게 설정하셔서 하시는 분도 존재합니다. 제발 욕심을 버려주세요.

 

 

 매매 방식

헤지아카데미는 시작가와 일봉패턴을 일정한 기간동안 분석해 수익으로 끝낼 수 있는 확률을 최대화 하는 방법으로 오전 7시(써머타임 기준) 세팅이 됩니다. 길게는 종가까지도 가야하기 때문에 차트를 보면서 힘빼기 보다는 리딩에 맏겨두는 것이 최선입니다. 그 시간에 다른 업무 및 일과를 하셔도 좋습니다. 또, 미리 세팅을 하여 심리로 인해 무너지는 전형적인 손실패턴을 막을 수 있는 - 파생으로선 최선의 매매방법이라고 자부하오니 초반에 개인적인 생각으로 진입은 삼가하시고 반드시 리딩 대로만 따라해 주세요. 일정한 누적수익이 붙는다면 그때 개인적인 스타일로 개발 및 다듬어 가셔도 됩니다.

시간으로 돈을 버는 방법 1계좌 운용은 제가 개발한 간단한 시스템 매매로서 적은 시간으로 가장 효율적인 누적 수익을 쌓고 있습니다. 최초 프로방송에서 2계좌 운용을 먼저 개발하여 버전업 시켰고 2계좌 운용시 헤지 방법 및 매매방법의 유동성을 제공하여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직업과 전업투자

 

1계좌 운용은 자신의 직업이 있으신 분도 무리없이 소화를 할 수 있는 반면 

2계좌 운용은 사실상 파생매매의 최종 단계이므로 전업이어야 할 것입니다. 

누적수익으로 증거금 계좌가 아닌 1계좌를 반드시 자신의 증권사 계좌를 통해 만드세요. 그때 부터 시작입니다. 그리고 수익이 더 늘어나면 오버계좌까지 만들면 사실상 게임 끝입니다. 이미 파생은 2계좌로 답이 나와버렸습니다. 그리고 추가 3계좌까지 만들어주면 분산해서 진입이 가능합니다. (2계좌시 헤지매매까지 가능하여 1계좌와 방향이 다를 수 있습니다)

 

 

 


목표

가능하면 각 개인적으로도
이룰 수 있는 목표를 꾸준히 설정하고
포기하지 말고 달성하도록 하세요.

헤지아카데미는 매월 목표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헤지아카데미의 설정을 기준으로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세요

 

▨ 가능하면 각 개인적으로도 이룰 수 있는 목표를 꾸준히 설정하고 포기하지 말고 달성하도록 하세요. 헤지아카데미의 매월 목표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헤지아카데미의 설정을 기준으로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세요. 개인적인 목표를 설정은 필수입니다. 


목표 설정은 초반보다 후반에 적극적으로 해야할지 타협을 해야할지 어떤 길을 가야할지를 구분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제가 제시하는 제안이 모두가 해법으로 통하지 않는 하이리스크 선물시장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누군가는 불가능하다고 할때 재산을 모두 탕진하고 빚에 허덕일 때도 제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상황에 맞는 꾸준한 목표설정이었습니다.

 

 

 자신감은 어디서 오는가

자신감은 자신의 평판 같은 것이다.
스스로를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남들에게 보여지는 평판은 필요없다.

 

자신감이 없으면 스스로를 작게 여기고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자신감은 준비에서 오고
스스로에게 약속한 것을 꾸준히 지키는 데에서 온다.

 

자신감은 
나 스스로를 믿는 내 자신의 평판이다.

 

 역경

여러분들은 시련과 고난, 역경이 오면 "왜 하필 나한테만 이러나" 세상 참 야속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바로 큰 인물이 되기 위한 이런 과정은 앞으로 자신이 할 수 없던 일들을 하기 위한 담금질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맹자 왈

 

天將降大任於斯人也 하늘이 장차 이 사람에게 큰 일을 맡기려 하면


必先勞其心志 반드시 먼저 그가 마음의 뜻을 세우기까지 괴로움을 주고
苦其筋骨  그 육신을 피곤케 하며
餓其體膚  그 몸을 굶주리게하고
窮乏其身  그 몸을  궁핍하게 한다.
行拂亂其所爲  그가 하려는 바를 힘들게 하고 어지럽게 하는 것은
是故動心忍性  마음을 쓰는 중에도 흔들리지 않을 참된 성품을 기르고,
增益其所不能 불가능하다던 일도 능히 해낼 수 있도록 키우기 위함이다.

 

추가매매 기준 잡고 가세요

공식매매와 추가 매매를 모두 따라했을때 최대의 손실이 기록될 수 있습니다. 실지로는 추가매매는 신규회원이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초반 누적을 선점한 경우도 있지만 대체로 기본 매매만으로 어느정도 누적수익을 충분히 달성한 분에 한하여 추가매매 부분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추가매매는 하게 된다면 일정한 기간동안은 계속 하셔야합니다.

했다 안했다 하시면 엇박자를 탈 수 있습니다.

 


추가매매에 기준이 안서신 분들 아래 과거 자료 참고하세요. 현재는 추가매매가 없습니다. 추가매매는 2계좌운용[Pro]의 영역입니다.

 

2_34_1.xlsm
0.02MB
3_12_1.xlsm
0.02MB
3_34_1.xlsm
0.02MB
2021_1_1.xlsm
0.02MB

 

 

 

 

 

 

용어 정리

● 수익 = 수익 확정
● 손실 = 손실 확정
● 평가수익 = 청산하지 않은 현재 수익
● 평가손실 = 청산하지 않은 현재 손실

 

 

 

가성비 좋은 매매


유일한 파생투자의 생존 비법은

헤지아카데미의 매매 방법입니다.

 


◆ 헤지아카데미와 함께하면 이제 진입과 손절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Naver Time the Market"  타이밍을 맞추려고 하지 마라
✔️ "Time in the Market" 투자 되어 있어라
◆ 시장에 따라 샀다 팔았다 하는 투자는 반드시 집니다.
◆ 헤지아카데미의 이 투자 비법만이 파생 투자로 해서 살아남는 길입니다.

 

 

 

넘어져본 적이 없는 사람은 

단지 위험을 감수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일 뿐입니다. 

헤지아카데미는 많은 실패 위에 만들어진 성과물입니다.

 


 

일 조금 하고싶다.
돈 많이 벌고싶다.
이것은 단지 꿈입니까?
욕망을 가지고 함께 해도 됩니다.
우리가 그 길을 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큰 일이라도 사람이 지향하는 욕망이 같다면 같이 만나게 되고 함께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됩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지속적으로 우 상향 해야 같은 길을 갈 수 있습니다. 계속 넘어져도 쓰리고 곪아 터져도 다시 일어나면 과거는 좋은 기억이 되지만 일어나지 못하면 악몽이 됩니다. 포기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잘 안되었던 사람은 죽도록 멍청하게 계속하여 반드시 자신의 인생을 플러스로 만드세요. 저도 그렇게 앞이 보이지 않는 어둠 속에서 달려왔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제작했던 영상 소환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