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 안내 | 운용 종목 상품별 증거금

파생시장은 많은 불법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 불법을 이용해 돈을 버는 리더들이 많습니다.

편법으로 성공한 사람은 짧은 시간만에 만들어집니다.
눈으로는 그 사람의 성공이 대단해 보이겠지만
그 본연의 가치는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을 넘을 수 없습니다.

 

상담실 안내 

※ 틱톡이나 유튜브 등에서 불법 계좌들로 대부분 방송하고 있는데 전부 불법입니다. 조심하세요.

 계좌 소개를 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증권사 계좌를 개설하므로 헤지아카데미는 수수료를 절대 받지 않는 구조입니다. 단, Pro계좌 회원의 경우 단타도 개별로 진행되어 수수료가 제법 나오므로 제휴 계좌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신규회원의 경우는 회비도 수익이 나면 받습니다. 꾸준한 수익이 발생할 경우 회비제가 유리하므로 그때 선불 회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 카톡 일대일 상담실 : https://open.kakao.com/o/gay4Wcag

 상담 카톡 아이디[리더] : hedge0324

 

▨ 투자금에 따른 운용

WIN해외선물은 계좌소개를 하지 않습니다. 잦은 매매가 없으며 최소한의 매매로 최대의 수익이 가능하기에 수수료가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 소액운용 : 무료 

→ 4월 11일 신설하였습니다. 문의 주세요.

회비 한달 100만원 : 수익이 200만원 넘어가면 지불하세요(후불)

계좌 소개 없습니다. 계좌는 자신이 사용하던 계좌를 이용하세요. 불법계좌 소개를 근절하기 위하여도 그렇지만 수수료를 받지 않음으로서 단타 신호를 무리하게 드리지 않는다는 약속이기도 합니다.

→ 3종목(나스닥 골드 오일) 운용하며 하루에 종목당 1차, 2차 진입으로서 100만원이상 이면 자율 청산 및 청산 신호 나갑니다. 투자금이 적을 경우, 각 종목의 미니나 마이크로를 선택하시면 무리가 없습니다.

→ 회비가 저렴한 이유는 진입 장벽을 낮추고 누적 수익을 쌓아 1계좌 회원으로 쉽게 오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① 1계좌 운용 : 무료 + 유료 5백만원 

→ 회비는

① 수익금의 40%를 주간단위로 지불하는 수익쉐어와

② 500만원 회비

로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1계좌 운용으로서 3종목 운용 + 각 1,2차 운용하기 때문에 최소 투자금 1억 5천만원 이상 부터 받습니다.

→ 소액회원은 1계좌 운용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Pro 운용 : 정액제 천만원 

 항셍까지 최소 4억원 이상 보유자만 받습니다. 

코인 매매 추가합니다 : 1년 3개월 동안 연구했던 코인. 코인에 대한 수익화가 확률적으로 가능해져 5월 부터 코인 시작합니다. 코인수익의 경우 선택사항이며 매일 진입하지 않고 특별 시점에서만 진입과 청산하게 됩니다. 

 

 

▨ 공지

※ 공식 숏폼 영상 계정은 틱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종가에 종목을 설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평일 평 시간대에 포지션이 진입되고 청산됩니다.

※ 모든 매매가 단톡방 공식 신호에 의해 진행되므로 모바일 HTS설치하시고 신호가 나오면 언제 어디서건, 주무시면서도 체결만 시켜주면 됩니다. 잦은 매매가 아니기 때문에 가성비는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단타X, 컴퓨터 앞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 현재 지역 리더로 여의도, 광주, 대전, 김해 지역에 두고 있습니다. 

※ 지역 리더는 별도의 회비만 지불하면 됩니다. 지역이 중복되더라도 자신의 팀과 함께 하게 되며 회원 몇명으로도 큰 수익이 발생하므로 생각 있으신 분들은 문의 주세요.

1계좌 운용은 현재 투자자금이 충분하여 프로 계좌 방송에 참여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단타 및 소액 투자를 위해 프로계좌로 가지 않고 계시는 분이 있습니다. 운용에 대해 자신에 맞는 곳에서 함께 하시면 됩니다. 1계좌 운용이라도 수익률은 굉장히 큽니다.

 

성공할 이유는 단 하나. 

실패할 이유도 단 하나.

포기하거나 포기하지 않거나 입니다.

 

먼저 불에 타지 않고 절대 불사조가 될 수 없습니다.

고통은 변화가 보내는 새로운 메세지 입니다.

수익중에도 손실중에도 견디기 힘든 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한달간 수익이 나도 힘들다고 매매휴를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은 100% 실패합니다. 

 

강해지세요.

강해야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부자처럼 행동하세요. 

앞으로 더 많은 돈을 컨트롤 해야합니다.

지금 벌고 있는 것은 자신의 인생에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무료로 신규로 시작할 경우

신규회원의 경우 무료로 시작하시고

수익이 나시면 사례를 주시면 됩니다.

기존 회원 분들은 수익쉐어가 부담일수밖에 없습니다.

기존 회비제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 회비는 충분한 누적 수익이 있으신 분만 하세요.

 

보통 매주 목요일 주간 마감을 하며 수익금 중 일부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단, 무료 신규회원의 경우 매매한 계좌 내역을 주간 단위로 캡쳐해 주세요. 

 

 

 유료로 지불할 경우(월 단위 선불)

수익폭에 비례하여 회비를 지불할 경우 큰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 : 한달 5천만원의 수익일 경우 세금 및 제반 비용을 제외하고 2000만원 정도를 받습니다.

기존회원의 경우 아래와 같이 회비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 소액 운용 : 100만원

◈ 1계좌 운용 : 500만원

◈ 월억리더Pro : 1000만원

◈ 리더 : 2000만원[수정됨]

 

월억리더Pro 의 경우 기본 목표 수익이 5000만원으로 변경 되면서 기존 2000만원에서 1000만원으로 하향하였습니다. 기본 목표 수익이 하향 하였더라도 기본 수량으로도 충분히 1억을 달성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이제 안정된 누적수익이신 분들이 제법 많기 때문에 빠른 목표를 원하시면 시스템 신호를 기준으로 자신의 진입 수량을 조절하세요. (투자금에 따라 수량은 개별로 운용하여 기존 수량 유지하시는 분들은 그대로 목표 1억을 기준으로 매매하세요. 최소 기본 수량으로만 리딩 신호가 나갑니다)

 

◆ 최장 연승 사이드계좌(소액계좌) 단타실력 참고 

https://www.tiktok.com/@seek4558/video/7212725337770233090?is_from_webapp=1&sender_device=pc&web_id=7202044257216775682

 

TikTok · 헤지아카데미 님

헤지아카데미 님의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www.tiktok.com

 

 

◆ 해외 상품별 증거금

매매를 하기 위한 운용는 종목별 증권사 증거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투자금에 맞는 증거금은 얼마인지 확인하시고

저와 함께 하시려면 최소 투자금은 4천만원 이상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계좌는 자신의 증권사 계좌로 매매하세요. 대여 미니로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피눈물 흘립니다.

 

자료 : 삼성증권

 

① 나스닥 E-mini NASDAQ100 - 지수

 

② 골드 Gold - 금속

 

③ 오일 Crude Oil, 천연가스 Natural Gas [소액투자자] - 에너지

 

④ 항셍 Hangseng Index - 지수

 

 

◆ 주의 사항

 온라인 상에 불법 라이브 방송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익률을 허위로 공개하는 공개방송들을 조심하세요. 

 

∇ 수익률이 높지만 아무도 믿으려 하지 않아 회원은 적지만 절대 광고나 공개방송으로 현혹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회원도 대부분 수익을 본 회원의 계좌를 직접 보고 그 주위 지인들이 참가하여 만들어진 회원 분들입니다. 투자를 시작하면 리더의 운용도 중요하지만 각 개인의 마음가짐도 중요합니다. 대리석과 같은 굳은 마음으로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겠다는 각오로 시작하실 분만 오세요. 그러면 그 열매는 달콤할 것입니다. 재테크는 저에게 맏겨 주세요.

 

각 리더 장은 위탁계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위탁계좌(위탁계좌의 경우 지인들하고만 하세요)를 관리하거나 유료로 회원을 관리하는 분원의 경우 사업자 외에 별도의 교육을 받아야 하며 유료 회비가 상당한 만큼 정식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이하 상담 주세요.  

 

∇ 2계좌 운용의 경우 월 1억 목표에 맞는 수량을 설정하고 운용합니다. 

 

∇ 대출받아 시작하시지 마세요. 안그래도 작은 투자금으로 성공하기 힘든데 대출받는다면 심리적으로 견디기 힘들 뿐더러 결과는 뻔합니다. 

 

 

상담 안내

∇ 일대일 상담실 : https://open.kakao.com/o/sxryuQId

상담전화[리더] :  010-2770-5752

전화는 모르는 번호는 받지 않습니다. 문자 또한 스팸이 많아 확인하지 않으므로 상담실을 이용해주세요.

상담 카톡 아이디[리더] : vricoleur 

 

대여계좌 미니계좌 물어보시는 분은 강퇴조치합니다. 대여나 미니 계좌 등 가상계좌는 자체가 불법이며 이를 소개하는 전문가는 실력이 없는 전문가입니다. 

 

★★★ 실력이 안되는 사기꾼들이 불법인 대여 미니 등 가상 계좌로 여러분을 유혹합니다. 가상 계좌는 수익이 전혀 날 수 없는 구조입니다. 헤지아카데미는 거래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으며 오직 증권사 계좌를 이용하시는 분만 회원으로 받습니다.  선물시장은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그만큼 실패를 성공으로 되돌릴 수 있는 최소의 투자금은 필수입니다. 불법적으로 대여계좌나 미니계좌 등을 제휴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그런 생각으로 운영하겠다는 생각은 한번도 한적 없습니다.  이런 큰 사업을 수익이 날 수 없는 구조인 가상시장에 맏긴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단, 헤지아카데미 분원의 경우 자체적으로 제휴한 제휴사와 업무를 체결하고 회원에게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계좌 운용 안내

충분한 상담 후 투자금에 따른 매매를 하도록 하세요. 각 회원의 단톡방 공지를 잘 확인하시고 유의하도록 하세요.

 

 


연 40%의 투자수익률을 보장해 주겠다, 대박주를 알려주겠다는 등의 내용이 포함된 문자를 받아보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리딩방은 단톡방이나 텔레그램 등을 통해서 투자 자문을 해주고 비용을 받는 유사투자자문업을 말합니다. 요즘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리딩방 운영도 급증했고 이곳에서 사기를 당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도 파생 시장에서 아프로 등에서 방송하며 수익난다고 하는 대부분의 리더들이 사기꾼인 줄 모른채 많은 기회비용을 그냥 날려버리고 절망 속에서 힘든 시간을 버텨오며 스스로 해답을 찾게 되었습니다.

 

많은 방법을 통해 투명함을 모토로 회원과 함께한 과정을 모두 공개하며 얻은 결론을 계속해서 버전업 하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해답을 찾는 동안 공개방송과 홍보 광고로 회원몰이를 하지도 않고 오직 실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했으며 회비제를 운영하면서 회원의 계좌를 확인한 지인들이 가입하는 식으로 하여 지금의 회원 수가 되었고 수익을 내어 준 댓가를 받고, 또 그 댓가가 적지 않기에 운영되어져 올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도 수익난다는 것을 믿지 않았지만 제 인간성하나 믿고 큰 투자를 해 준 지인이자 회원 한분의 과감한 투자 덕에 이 자리 까지 오게 되었다는 것도 밝힙니다.

 

파생은 굉장히 어렵고 처음 들어온 분들은 다듬어지지 않았다면 무조건 필패하는 시장입니다. 저도 지금도 파생에 명확한 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직 개인적인 생각을 배제 한 채 기계적으로 수익을 내는 시스템을 찾았습니다. 그 시스템을 통해 수익을 거두고 있으며 우리가 공개한 회원과의 수익을 보듯이 월별로 손실인 경우도 있을 테지만 결국은 수익으로 돌아서는 노하우를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상 파생의 답은 헤지아카데미의 매매 단 하나라고 자부합니다. 다른 리딩방이니 뭐니 하는 방에서 수익 나신 분 있습니까? 


처음은 의지를 가지고 파생시장에 뛰어 들었다.
잘 모르기 때문에 유명하다는 전문가를 몇개월간 따라해 보았다.
모두 참패했고 상당한 재산을 잃었다. 
쉽지 않았다.

나는 엄청난 근성의 소유자는 아니었다.
그래서 하나의 습관을 만들었다.
계속 시도할 수 있는 시스템화를 통해
하나의 습관을 만들고 통계를 냈다.


사람들은 성공을 위해
무조건 끈기나 근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아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계속 할 수 있을지를 생각해서
이를 시스템화 하고
결론을 도출해 내는데 성공하면 된다.

일을 시스템화 했기 때문에
여러분은 회원 단톡방에 참여하여
매일 같은 방식으로 진입하고 청산하면 된다.
하루 10분만 투자하면 되는 것이다.



 

 

 사업자(=리더=분원) 안내

회비를받고 지인들과 별도로 팀을 이루어 운영하는 형태의 리딩방식으로 자신의 집이나 사무실을 운영하는 경우 저와 상담을 통해 리더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리더의 경우 해당 단톡방을 통해 포지션을 별도로 가져가게 됩니다. 

 

헤지아카데미의 매매의 버전업 과정

이 항목은 현재 수정하지 않은 몇개월 전 작성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실 분만 읽어보세요.

 

현재의 헤지 아카데미가 있기 까지 최근 2년간 많은 매매운용의 변화가 있어 왔습니다.

우선 그 변화를 가능하게 해 주신 오래 활동 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철저히 저에게서 누적 수익을 쌓아오신분들이 믿고 계속 해 주셨기 때문에 여러가지 시도도 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과정을 이해하신다면 현재의 매매 운용 방법을 대략적으로나마 파악을 하실거라는 생각으로 몇자 적겠습니다. 지금의 헤지아카데미의 매매가 있기 까지의 과정이므로 이 부분은 패스하셔도 됩니다.

 

초반 매매부터 파생에서 성공률이 적다는 악조건을 극복하고 실패없이 성공해야 하는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회원으로 승부를 보는 매매가 아닌 확실한 수익으로 승부를 보는 방법이었기 때문에 저를 믿고 자금을 운용하고 따라주신 초기 멤버 두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수 많은 TV전문가와 선물 전문가들을 통해 수익을 내보려고 수 없이 따라했지만 단기간에 엄청난 재산을 잃고 스스로 좋은 매매법을 연구해야한다고 다짐한 후 아래와 같은 과정 시작.

 

1. 양방향 매매를 통한 리스크 관리에서 수익이 나는 것을 확인하고 첫 출발. 이 매매는 계좌를 2개 개설을 해야 했기 때문에 증권사 계좌로 운용하기에는 처음부터 투자금이 너무 많이 필요로 해서 회원이 거의 없었습니다.

 

매매내용은 1계좌 + 1계좌 운용으로서

1계좌 운용에 에센피, 골드, 오일의 세 종목 중 각 종목당 1계약씩 진입하고 모두 진입했을 때 기준으로 투자금을 계산하면, 증권사계좌(해외선물은 증거금 제도가 있기 때문에)로서 에센피+골드+오일 증거금과 기초 투자금을 더해 넉넉히 5천만원을 확보하고 있어야 매매가 가능했습니다. 1계좌 운용에 또 하나의 계좌가 있어야 했으므로 최소 운용할 수 있는 금액은 1억이 필요조건.

 

1억의 운용으로 수익률은 한달에 7백만원에서 8백만원에서 최대 1천 5백만원까지 당시 회원의 수입, 약 10%도 되지 않는 수익을 내 주고 회비는 당시 50만원~100만원 정도를 받았습니다. 

 

2. 2계좌를 개설해야 하는 부담을 줄이고 1계좌만으로 통합매매를 하여 수익을 내는 방법을 고안해 현재의 매매로 진화 발전했는데 한방향이며 이 당시 승률이 상당했습니다. 한달 최대 3~4일 정도 손실이었습니다. 종목은 에센피에서 나스닥으로 전환하고 골드와 오일은 그대로. 

 

매매방법은 그간 시초가 패턴을 연구하여 1차와 2차로 구분해 한 방향(전날 종가 위치에 따라 방향이 정해짐)으로만 진입하는 방법인데 하루 시장 시작시 시장가로 1차 진입이 되었고 2차를 진폭에 따라 진입하는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운용 투자금은 위 2계좌를 합친 매매이므로 마찬가지로 1억이 요구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지금 해도 유용할 방법으로 일단 시장에 참여해서 확률로서 승부를 하고 진폭에 따라 추가 진입을 하여 최종 승부를 보는 방법으로서 1계좌운용에 2계약 기준으로 매매하여 한달 3천만원 가량은 최소 뽑았던 것 같습니다. 단타까지 했었고 방향으로 가져가는 방법도 시도했는데 이때 자산이 충분한 한 회원분이 나스닥을 수량으로 진입하여 보름만에 4~5억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회원은 적었지만 300만원의 회비를 받아 헤지아카데미가 탄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당시 수익이 많이 난 회원분께서 기간 단위로 회비를 지불하고 싶다고 하셔서 3개월 단위와 년 단위로 회비를 신설.

 

3. 제 리딩의 방향을 믿고 방향으로 가져가겠다는 회원이 성공하여 별도의 계좌를 운영. 처음 시도했던 양방향 매매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형태의 헤지매매를 탄생시킴. 즉 당일 트레이딩으로 1계좌를 운용하고 더하여 방향을 보는 2계좌의 매매가 시작되며. 각 계좌는 방향이 같을 수도 다를 수도 있는 종목 운용.

 

이 때 부터 또 2배의 자금이 필요로 합니다. 즉 기본 진입이 종목당 2계약 이므로 계좌당 최소 1억의 운용자금이 필요하기에 총 2억 이상의 자금을 운용해야 합니다.

 

물론 1계좌만으로 매매를 할 수도 있게 했습니다. 

→ 1억 이상 보유 = 1계좌(종목당 2계약) 로 매매 가능

→ 2억 이상 보유 = 1계좌(종목당 2계약)+2계좌 로 매매 가능

 

단타를 하지 않기 때문에 단톡방으로 매매가 완전히 가능하게 되었고 방송도 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즉, 가성비가 이것만큼 좋은 선물, 파생매매는 없다고 자부합니다.

 

1계좌는 1차와 2차 진입세팅으로, 2계좌는 승부를 걸 만한 위치에서 방향으로 승부를 보는 방법으로 매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1계좌 운용자는 3천에서 5천만원이 목표 수익이며 회비는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2계좌 운용자는 1계좌 운용수익 포함 1억이 목표 수익이며 회비는 1000만원을 받았습니다. 

각 월에 수익이 적더라도 평균적으로 해당 목표수익을 채우는데 무리없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4. 현재의 매매 패턴입니다. 세 가지 매매가 존재합니다.

→ 1계좌 = 종목당 1계약 진입 : 소액 매매하시는 분. 증거금 및 투자금 최소 6천 필요

→ 1계좌 = 종목당 2계약 진입 : 2계약씩 진입하므로 증거금 및 투자금 최소 1억 2천 필요

→ 2계좌 = 종목당 2계약 진입할 수 있는 계좌 2개를 필요로 하므로 증거금 및 투자금은 최소 2억 5천정도 보유하신 분만 참여.

→ 추가-항셍계좌 = 승률은 높으나 한번씩 손실나면 큽니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매우 효자 종목입니다.

 

5. 1계좌와 2계좌의 종목을 다시 구분. 2월 중순 부터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1계좌 : 골드, 오일, 천연가스 3 종목

→ 2계좌 : 나스닥, 골드, 오일 중 방향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을 집중 매매합니다. 각 종목 당 최대 4계약 운용

→ 3계좌 : 현재 3계좌를 활용하신 분이 많고 기존에 항셍매매 용도로 운용하시던 계좌를 이제 나스닥 전용 계좌로 운용합니다. 나스닥 기준 최대 4계약 진행합니다(2계좌와 종목이 중첩되지 않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