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갈 France Gall : Ce soir je ne dors pas

 

France Gall - Ce soir je ne dors pas (Audio officiel) ⓒFrance Gall et Michel Berger

 

Ce soir, je ne dors pas
Comme la toute, toute première fois
Où tu es venu contre moi
Où j'avais peur de toi
Ce soir, je ne dors pas
Comme la toute, toute première fois
Où tu dormais dans mes bras
Où je prononçais ton nom tout bas
Quand j'étais enfant
Mon prince charmant
Était si différent de toi
Quand j'étais enfant
Mon prince charmant
Était bien autrement, pourquoi
Ce soir je ne dors pas
C'est la toute, toute première fois
Que je te sais loin de moi
Et le vide n'en finit pas
Quand j'étais enfant
Mon prince charmant
Était si différent de toi
Quand j'étais enfant
Mon prince charmant
Était bien autrement, pourquoi
Ce soir je ne dors pas
C'est la toute, toute première fois
Où je comprends que c'est toi
Ce garçon que je n'attendais pas

잠못이루는밤
오늘밤..저는 잠이 오지않아요
맨처음 당신이 제게 다가왔던 그순간처럼...
그리고 제가 당신을 두려워했던 그순간처럼말이죠


오늘밤..저는 잠이 오지않아요
맨처음 당신이 제 품안에서 잠들던 그순간처럼..
그리고 제가 당신의 이름을 나직이 불렀던
그순간처럼 말이에요

제가어렸을때
매력적인 저의 왕자님은 당신과는 너무달랐어요
제가어렸을때
매력적인 저의 왕자님은 훨씬 근사했어요..
왜인거죠?..
오늘밤 저는 잠이오지않는군요
저는 처음으로 당신이
제게서 멀리 떨어져있음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마음의 공허함은 한없이 계속되고있어요
제가어렸을때
매력적인 저의 왕자님은 당신과는 너무달랐어요
제가어렸을때
매력적인 저의 왕자님은
훨씬 근사했어요
왜 그렇게 다른 모습인걸까요?..


오늘밤..
전 잠을 이룰수가 없어요
정말 처음으로 전..
제가 기다렸던 그소년이
지금의 당신이 아니란걸 깨닫게 되었으니까요..

 

 

Ce soir je ne dors pas 

 

■ 극배우 윤석화가 모델의 "커피와 여잔 부드러운 것이 좋다"는 광고 카피로 나왔던 맥심 커피 CF에 쓰였던 France Gall의 샹송

■ 프랑스 걀이 1976년에 발표한 자신의 이름과 동명인 앨범 France Gall에 소개된 곡

 

 

France Gall 프랑스 걀

 

이미지 출처 : https://pleasekillme.com/remembering-former-1960s-teen-idol-france-gall/

 

 본명 : Isabelle Genevieve Marie Anne Gall

 1947.10.09 출생

 아버지는 작가인 로베르 걀 Robert Gall

 어머니는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의 공동 창설자 폴 베르티에의 딸인 세실 베르티

 청순한 분위기의 목소리는 서정적 느낌의 멜로디와 어울린다.

 1960년대부터 1980년대 중반가지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성가수 중 하나

 1963. 16세 생일에 세르주 갱스부르 작곡의 "Ne sois pas si bete"를 발표

 1965. 룩셈부르크 대표로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 출전하여 갱스부르 작곡의 노래 Poupee de cire, Poupee de son 를 불러 세계적인 스타가 된다. dl en rhrdms 60~70년대 어린 시절을 보낸 분들에게 익숙한 유명한 노래

 1973년 Michle Berger를 만나 결혼

 결혼 후 베르제의 영향으로 팝 음악 풍의 노래를 불렀으며 베르제가 작곡한 곡도 부른다.

 1992년 갈과 베르제의 첫 합동 앨범 Double jeu를 끝으로 베르제는 심장마비로 사망

 2018년 1월 향년 71세로 생을 마감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