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을 찍었을 때 꼭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성공을 향해 가는 길은

우선 여러분의 멘토를 찾는 것입니다.

제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모두가 불가능 하다는 파생 시장에서

저는 끊임없이 스스로 최고가 되려고 노력합니다.

 

언젠가 수첩에 수집했던 글들을 부분 부분씩 블로그에 올리고 있고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닥은 

건물이 올라설 '위대한 기초' 가 된다.

 

그리고

성장할 토대가 된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실패를 해야할 때 하지 않을까봐 걱정되는 것이다.

 

한 단계의 승화는

실패를 통해 찾아 오기 때문이다.

 

 

시간은 내가 힘들건 말건

사정 따위 봐주지 않고 그저 흘러간다.

슬픔 속에서 승자가 되거나

슬픔에 빠져 패자가 되거나

선택은 둘 중의 하나다.

 

 

바닥에서 일어나

성장한 사람은 

성장하는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다. 

 

나는 나에게 하루도 빠짐없이 말한다

내가 해낼 수 있는 최고가 되기 위해서

최고를 향해 간다.

 

 

그대로 서 있을 것이다.

계속해서 서 있을 것이다.

무엇이 왔던지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더 이상 오래사는 건 나에게 의미가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사느냐다.

 

무엇을 하려거든 똑바로 하라

옳을 것을 하기 위한, 잘못된 때란 없다.

사소한 일을 대하는 태도가

나의 모든 것을 말한다.

 

 

어떻게 살 것인가

매일 이 질문은 나에게 물어본다.

 

매일밤 자신에게 물어본다.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